top of page
002.jpg

불 좀 켜고

다니세요!

Turn

on the light!

logo(w).png

모바일전도지는 

모바일기기(핸드폰)전용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컴퓨터(데스크탑,노트북,타블렛)으로

보실경우 전체 구성이 맞지않습니다.

​모바일기기(핸드폰)으로 봐주세요~

자동차 운전면허증을 받고 처음 운전할 때, 모든 차가 다 나한테 달려드는 것 같아 손에 땀을 쥐면서 운전하는데 교통경찰이 불러 세웠습니다.

제가 뭘 잘못했습니까?”라고 물었더니 경찰이 말했습니다.

“불 좀 켜고 다니세요”

자동차는 가로등이 있는 거리, 밤에도 불빛이 환히 비추는 거리만 다니지는 않습니다.

칠흑같이 어두운 시골길을 혼자 가야 할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때는 불을 켜고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불 좀 켜고 다니세요”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시편 119:105)

당신이 어둠 속에 있다면 내 촛불을 가져가 당신 초에 불을 밝히세요. 그러면 당신도 빛을 얻게 되고 내 촛불도 꺼지지 않을 것입니다. 절망의 어두운 밤에는 기도의 등불을 켜세요.

소망의 등불을 밝히세요. 희망을 밝히고, 용기를 밝히고, 이 시대의 어둠을 밝히세요. 삶의 밝기를 조절하는 것은, 내일을 향한 희망입니다.

희망찬 심장의 고동이, 삶을 빛으로 이끕니다. 꿈이 없는 삶은 빛나지 않습니다. 희망은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희망의 불을 켜세요”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타나심은 새벽 빛 같이 ~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니라 (호세아 6:3)

당신은 하나님을 믿는 믿음으로 굳건히 서 있습니까? 혹 남의 신앙에 기대고 있지는 않습니까?

당신 자신의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능력과 거룩함이 당신 안에 있어야 합니다.

G-63-mobile5.png

불을 밝히고,

당신의 믿음을

더욱 굳건히

하시기 바랍니다.

교회소개란2.jpg

안양감리교회
함께하겠습니다

생명살리는
건강공동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축복은 ‘만남의 축복’입니다. 상대적으로 좋은 만남도 있지만 절대적으로 좋은 만남이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좋은 만남이란 우리에게 생명의 호흡을 주신 하나님과의 만남입니다.


교회는 만남의 공동체입니다. 하나님과 사람, 사람과 사람이 만나 생명과 화해의 꽃을 피우는 곳입니다. 만남으로 생명을 살리고, 만남으로 행복한 안양감리교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안양감리예배시간.png

안양감리교회

청년교구

제이누리

​(교회학교)

logo.png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전파로 87

TEL : 031-458-5941  FAX: 031-458-5943

Copyright (c) 2016 Anyang Global Methodist Church. All right reserved.

bottom of page